01학습 관리
전체 교재 진행 상태를 볼 수 있으며, 영역별, 단계별 학습결과가 그래프로 나타납니다.
02학습 목표관리
학습목표관리는 전체 진도를 볼 수 있고 진행하고 있는 교재의 성취 정도를 색으로 나타내 줍니다.
30점 미만은 빨간색, 30~70점은 노랑색, 70점 이상은 녹색으로 표시됩니다.
처음에 풀었을 때는 녹색이 거의 없겠지만, 오답관리에서 오답문제를 해결하여 풀면 이 점수가 새로 반영되어 색이 바뀌게 됩니다.
학습지의 목표는 70% 이상을 해결하는 것. 즉, 녹색으로 모두 변화시키는 것 입니다.
03영역별 학습관리
영역별 학습관리는 3개월 즉, 6호의 교재를 해결했을 때, 그것을 종합 평가하여 논리, 수리, 언어, 공간, 관찰변별, 창의직관 등 의6가지 영역별 점수를
볼 수 있습니다. 학습지를 처음 풀었을 때와 오답까지 해결했을 때를 나누어 보여줍니다.
영역별학습관리 샘플 그래프
01 ) 최근에 해결한 1170Q 교재 6호의 평균을 각 영역별로 분석한 그래프입니다.
02 ) 파란 그래프는 1차 문제풀이에 대한 영역별 점수표이고, 주황색은 오답중에서 해결한 문제를 반영한 후의 그래프입니다.
03 ) 가로선은 파란색이 1차 평균선, 주황색이 오답해결을 반영한 2차 평균선입니다.
04 ) 평균선을 기준으로 상대적으로 강한 영역과 상대적으로 약한 영역을 볼 수 있습니다. 이에 근거하여 맞춤형 보정프로그램이 제공됩니다.
04단계별 학습관리
단계별 학습관리는 최근 해결한 6호까지의 각 호별 점수와 오답까지 처리한 점수를 비교하여 보여줍니다.
두 개의 그래프로 나타나게 되는데, 두 그래프 사이의 면적이 학생이 풀지 못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과제집착력을 얼마나 발휘했는지 보여줄 수 있습니다.
단계별학습관리 샘플 그래프
  • 01 ) 1차 풀이와 2차 풀이를 비교하여 어느 정도 지속적인 과제집착력을 발휘했는지를 볼 수 있는 그래프입니다.
  • 02 ) 녹색은 1차평균, 주황색은 오답해결을 반영한 2차 평균입니다.
  • 03 ) 두 가지 색의 그래프 사이의 면적이 넓을수록 재도전과 해결의지를 발휘했다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으며 1차 풀이에서 많이 해결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면적이 넓을수록 잠재적인 가능성이 크다고 봅니다. 실제로 10,000여명의 통계로 보았을때 이런 경우는 1년 정도 지나면 비약적인 발전을 하는 것으로
    나타나고있습니다.

날짜선택

비밀번호 확인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