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01학습 관리
- 전체 교재 진행 상태를 볼 수 있으며, 영역별, 단계별 학습결과가 그래프로 나타납니다.
- 02학습 목표관리
- 학습목표관리는 전체 진도를 볼 수 있고 진행하고 있는 교재의 성취 정도를 색으로 나타내 줍니다.
30점 미만은 빨간색, 30~70점은 노랑색, 70점 이상은 녹색으로 표시됩니다.
처음에 풀었을 때는 녹색이 거의 없겠지만, 오답관리에서 오답문제를 해결하여 풀면 이 점수가 새로 반영되어 색이 바뀌게 됩니다.
학습지의 목표는 70% 이상을 해결하는 것. 즉, 녹색으로 모두 변화시키는 것 입니다.
- 03영역별 학습관리
- 영역별 학습관리는 3개월 즉, 6호의 교재를 해결했을 때, 그것을 종합 평가하여 논리, 수리, 언어, 공간, 관찰변별, 창의직관 등 의6가지 영역별 점수를
볼 수 있습니다.
학습지를 처음 풀었을 때와 오답까지 해결했을 때를 나누어 보여줍니다.

- 01 ) 최근에 해결한 1170Q 교재 6호의 평균을 각 영역별로 분석한 그래프입니다.
- 02 ) 파란 그래프는 1차 문제풀이에 대한 영역별 점수표이고, 주황색은 오답중에서 해결한 문제를 반영한 후의 그래프입니다.
- 03 ) 가로선은 파란색이 1차 평균선, 주황색이 오답해결을 반영한 2차 평균선입니다.
- 04 ) 평균선을 기준으로 상대적으로 강한 영역과 상대적으로 약한 영역을 볼 수 있습니다. 이에 근거하여 맞춤형 보정프로그램이 제공됩니다.
- 04단계별 학습관리
- 단계별 학습관리는 최근 해결한 6호까지의 각 호별 점수와 오답까지 처리한 점수를 비교하여 보여줍니다.
두 개의 그래프로 나타나게 되는데, 두 그래프 사이의 면적이 학생이 풀지 못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과제집착력을 얼마나 발휘했는지 보여줄 수 있습니다.

- 01 )
1차 풀이와 2차 풀이를 비교하여 어느 정도 지속적인 과제집착력을 발휘했는지를 볼 수 있는 그래프입니다.
- 02 )
녹색은 1차평균, 주황색은 오답해결을 반영한 2차 평균입니다.
- 03 )
두 가지 색의 그래프 사이의 면적이 넓을수록 재도전과 해결의지를 발휘했다는 의미로 해석할 수 있으며 1차 풀이에서 많이 해결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면적이 넓을수록 잠재적인 가능성이 크다고 봅니다. 실제로 10,000여명의 통계로 보았을때 이런 경우는 1년 정도 지나면 비약적인 발전을 하는 것으로
나타나고있습니다.